최근소식

메쉬코리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 시작!

2019.02.20


-






- 지난해12월부터 배송 효율화를 위한 테스트 운영 후 본격 가동

- ‘홈플러스익스프레스고객 만족도 상승 및 물류 효율화 톡톡


물류 브랜드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기반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브랜드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자사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부릉 프라임(VROONG Prime)’을 본격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이번 계약으로 기존 사륜차로만 진행하던 배송 서비스를 부릉 이륜차와 병행하여 배송효율을 높이고 고객서비스를 증진시킬 계획이다.

 

메쉬코리아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90여개 매장을 1차 오픈하고 배송 효율화 및 운영 안정성을 확보해 추후 대부분의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지난해 12월부터 3개점에서 메쉬코리아의 부릉 프라임서비스를 테스트한 결과, 이륜차로도 슈퍼마켓 이용 고객에게 상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었다, “해당 서비스의 본격적인 도입을 통해 배송 효율을 높여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희종 메쉬코리아 법인사업본부장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물류 효율화를 위해 부릉전국 이륜차 물류망을 활용해 최적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 메쉬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효율적인 배송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