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메쉬코리아, 원더플레이스와 당일 배송 업무 협약 체결

2019.12.03



-
원더플레이스 의류 상품도 이제 당일 배송받으세요!

- 온라인 주문 당일 배송 전문 브랜드 원더딜리구축 목표


물류 브랜드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기반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와 서울 홍대 원더플레이스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당일 배송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메쉬코리아는 원더플레이스의 온라인 주문 상품을 당일 배송 하는 것은 물론, 향후 양사가 함께 원더딜리라는 신규 배송 브랜드를 구축해 당일 배송 전문 온라인 몰을 양성한다는 것이 골자다. 이를 위해 현재 양사의 배송 API 연동 작업을 진행하고, 내년 5월 서비스 런칭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원더플레이스는 다양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오프라인 패션 편집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스타일링과 룩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보유하고 있는 8PB(4개 해외 라이선스 PB 포함)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신진 디자이너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 상품, 동대문 레이블을 지역별 소비자 타겟에 맞게 구성하여 새로운 문화 공간을 추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 기업이다.

 

한인자 원더플레이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원더플레이스는 1020세대뿐만 아니라, 2030세대까지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전문 패션 브랜드로 패션시장에서 고객의 배송 니즈를 빠르게 파악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패션업계 최초로 옴니채널로의 입지를 다지고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희종 메쉬코리아 사업본부장은 배송 카테고리가 확장되면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도 당일 배송 수요가 늘고 있다원더플레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단순히 배송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원더딜리서비스로 확장해 패션 브랜드도 당일 배송 서비스라는 성공 공식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목록